2016년 7월 25일 월요일

[드라마] MBC 몬스터 35회 – 내가 선택했고, 내가 해결할 문제야.


[드라마] MBC 몬스터 35회 – 내가 선택했고, 내가 해결할 문제야. - 바보 (BABO)


몬스터 35회 줄거리 요약 ( 예고편 )
내가 선택했고, 내가 해결할 문제야.
일재(정보석)는 내부에 배신자가 있다고 생각하고, 형구(김영웅)는 채령(이엘)을 미
행해 태광(정웅인)과 함께 있는 모습을 확인한다. 건우(박기웅)는 일재와의 결별이
이사들에게 알려지면서 곤경에 처하게 되고, 일재는 재판에서 자신의 무죄를 확신하
는데…


변일재는 또 빠져나올련지, 제대로 치고 박고 하니까 갈수록 재미있다.


죽은 줄 알고 있던 오수연을 보면 깜짝놀란다.
“훼손될 명예도 없는데 명예훼손은…쯧쯧...



-- BABO.CO 에서 전체글 보기 --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